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소확행

은계지구 네일아트 잘하는 곳

by 니~킥 니~킥 2020.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오늘은 은계지구에 있는 네일아트 잘 하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건.. 가격표 입니다.

LCN.. 아시는 분은 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처음 들었구요

또 아시는 분은 일부러 찾아 오신다고 하세요

그만큼 인정받은 제품만을 사용하신다고 자부하시더라구요

제가 이렇게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것은..

솔직히..

저는 손톱, 발톱한테는 미안하지만,,

관리를 잘 못해주는 주인입니다.

하지만, 언니들은  자주 다니는 곳이다 보니 이번에 저도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언니들이 모두 극찬을 하게 되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받아보면서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링 뷰티네일 샾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646-4 골드웨이 5층 515호 입니다.

이렇게 쿠폰제를 사용하시고 계셔서

만약 손톱케어를 자주 하신다면 이런 쿠폰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주변을 둘러보겠습니다.

여기 원장님께서 색에 유독 욕심이 있으셔서

신제품을 계속 구입하시고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은 게을리 하지 않고 공부를 하신다고 하십니다.

일단..

여기 원장님께서 만들어 놓으신 샘플을 보시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행사를 하고 있는 제일 위의 55,000원 짜리로 선택해서 케어를 받았습니다.

요기 위에 상장들 보이시나요??

상도 엄청 많이 받으셨더라구요

금메달도 엄청 많으셨는데.. 걸 곳을 찾지 못해서 그냥 방치하셨다는...

쏘 쿨~~  저라면 다 걸어두었을 것 같은데..ㅎㅎ

이 곳은 발톱케어를 받는 곳 입니다.

왠지 왕이 된 느낌이랄까?? ㅎ

집에서는 종처럼 일만하는딩..

여기서는 대접받는 것 같아 왠지 좋았다는... ㅎㅎㅎ

입구쪽을 찍어본다면.. 이런 모습입니다. 바로 발톱 케어받으면서 찍었네요 ㅋ

손톱 케어 받는 곳 입니다. 

발톱 케어받는 곳 정면은 이렇게 예쁜 액자와 여러가지 홍보물이 있습니다.

이젠 제 발톱 케어를 받는 사진을 공유해보겠습니다.

물론 발은 예쁜발이 아니지만,,

그래도, 직접 받는 모습 사진이 제일 궁금하실 것 같으니깐요 ^^

 

엉망 진창인 제 발을 이렇게 깔끔하게 손질해 주셨습니다.

전후 사진을 보시면 놀라시겠지만,,

ㅋ 저도 좀 민망하니꽌 ^^;

중간 중간 이렇게 빠름 건조를 해주시공

젤 색이 들어 갑니다. 으히히히히

그리고,,,

짜잔  ^^

처음으로 해보는 발톱 케어 

좋네요

물론 결혼 전에는 손톱 발톱 관리를 받았지만,,

아이 셋 낳고 솔직히 손톱 발톱 관리는 좀 사치라고 생각 했였답니다.

해야할 일도 많고..

 

그런데..

 

뭐..

좋네

글구..

맨날 나도 일만 하냐??

이젠 손톱 발톱 올리고 일좀 덜 하련다. 

나를 위한 나의 보상

그만큼 했음 됐어

나도 이젠 케어받는 뇨자야!!!

 

시간이 너무 늦어 발톱만 했지만,,

곧 GO GO

손톱하러 갑니다.

오후 8시 반 까지만 예약해주시고 오시면 늦게까지도 케어해주시니 직장맘에게는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