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꿀팁

김치치즈말이 해 드셔보실래요?

by 니~킥 니~킥 2021.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오늘 저희 신랑이 급 배고프다며 해준 음식인데..

올~~

뭐 큰 재료없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겁니까?

혹시..

출출하시다면 꼭 해드셔 보세요 ^^

김치치즈말이 만들기

김치치즈말이 재료 : 김치, 치즈, 김치국물, 소금, 밀가로, 부침가루

1. 밀가루, 부침가루를 3:2로 넣어 줍니다. 뭐 비율은 크게 중요한건 아니것 같지만요 ㅎ

2. 정수기 물을 적당히 넣이 질퍽하게 만들어 줍니다.

3. 김치를 잘게 썰고 김칫국물도 함께 넣어줍니다.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

4. 간으로는 소금을 조금 넣어주면 되고 그래도 싱겁다면 김칫국물을 더 넣어주시면 됩니다.

역시 사진찍을 타이밍은 못 맞췄군요 ^^;;

5. 이젠 달군 후라이팬에 두 국자정도 넣어 넓게 펼쳐줍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익으면 뒤집어 줍니다.

저희도 처음 해보는 거라 처음에는 한 쪽만 익히고 치즈를 넣어 돌돌 말아주었더니 속이 덜 익더라구요 

그래서 그 다음은 양면 더 잘 익혀주고 했습니다.

6. 앞뒤로 거의 다 익었을 때 치즈를 충분히 뿌려줍니다.

7. 이젠 계란말이처럼 돌돌 말아주면 끝 ^^

몇판을 먹었느지요 ㅋ

요건 제가 만들었는데,, ㅎㅎㅎㅎㅎ

많이 탔네용 ^^

탔어도 음청 맛있어요

아들 딸이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랑 신랑두요 ^^

그럼 명절 연휴 끝까지 잘 쉬시고 잘 드세용~~

그럼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