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정보/연예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의혹

by 니~킥 니~킥 2021.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던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의혹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2년 중국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으로 이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하고 2017년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2018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으며 결혼 과정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전해지면서 한중 양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었습니다.

그런데,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우효광이 불륜으로 의혹이 불거졌다고 합니다.

7월 15일 중국 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최근 늦은 오후에 술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무습이 포착됐다고 합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우효광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한 여성의 차량 탑승을 도왔고 곧바로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해당 여성은 우효광의 무릎 위에 앉아 자신의 스마트폰을 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영사이 공개된 직후 중국 누리꾼들은 불륜 의혹을 제기하며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 누리꾼들은 "추자현이 불쌍하다", "진짜 사랑하고 있는 부부라고 생각했는데", "우효광 사랑꾼 이미지는 다 이미지일 뿐인건가", "추자현은 이 사실을 알고 있을까"라며 우효광의 행위를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추자현이 비교적 최근인 6월까지 중국 SNS 라이브 방송에서 우효광을 언급한 점을 지적하며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다는 추측도 함께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소속사 측은 "지인들과 있던 해프닝"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차량 내부에는 여유 좌석이 없을 정도로 사람이 꽉 차 있어 우효광이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잠시 앉힌 것으로 보이며, 차량 외부에도 스태프로 보이는 인물이 다수 보이며 차량 문 역시 차 외부인이 닫아주었다고 합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우효광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고 해명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은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다"며 고개를 숙였다고 합니다.

한중 배우 부부인 추자현과 위쌰오광의 근황이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의혹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