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BMW X7 부분변경이 포착됐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BMW X7 부분변경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모터윈에 게재된 X7 부분변경 테스트카는 낮게 배치된 헤드램프와 분리된 주간주행등을 특징으로 실내에는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고 합니다.
BMW X7는 올해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X7 부분변경의 실내는 BMW가 최근 공개한 플래그십 전기차 SUV iX와 유사한 레이아웃이라고 합니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고 합니다.
운전자 중심으로 배치된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직관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디지털 계기판에는 운전자 전방 주시 경고를 위한 센서가 탑재됐다고 합니다.
센터페시아와 센터콘솔의 버튼류도 새롭게 배치됐다고 합니다.
전자식 레버 방식이 유지되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신규 색상 조합 및 마감 소재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X7 부분변경의 외관은 파격적으로 변경한다고 합니다.
주간주행등과 분리된 헤드램프는 기존 X7보다 더 낮게 배치됐다고 합니다.
주간주행등은 보닛과 헤드램프 사이에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방향지시등의 역할도 겸한다고 합니다.
키드니 그릴은 기존과 비교해 크기가 소폭 커졌다고 합니다.
측면부와 후면부는 변화의 폭이 적다고 합니다.
리어램프 내부 그래픽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X7 부분변경의 파워트레인은 30d, 40i, M50i 등 기존과 같다고 합니다.
다만 M50d에 사용되는 쿼드 터보 디젤 엔진의 사용을 중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기 모드의 주행가능 거리를 높인 6기통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원트레인이 도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가장 확실한 변화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분할된 헤드램프를 적용할 것이라는 점이라고 합니다.
이런 헤드램프는 최근 몇 년간 자동차 업계 전반에 걸쳐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제네시스, 현태차, 닛산 등에서 주로 채택하고 있다고 합니다.
X7의 분할 헤드램프는 LED 주간주행과 방향지시등이 상당부에 위치하고, 하단부에는 메인 헤드램프와 상향등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BMW X7 부분변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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