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소확행

다육식물 매직쨈골드(매직골드쨈) & 러우철화(러우)

by 니~킥 니~킥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최근 딸이 가져온 다육식물입니다.

이름을 알아보니 정말 신기합니다.

그런데 아직 매직골드쨈(매직쨈골드)에 대해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좀 키워보면서 관찰도 해보고 어떻게 키우는지 좀 알아보아야할 것 같습니다.

저는 요 식물들만 보면 왜그렇게 좋은지 ㅎㅎ

기분이 좋아지는 녀석들입니다.

딸이 꾸며주었는데,,

강아지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주인공이 강아지 입니다.

요 다육이들이 아니구요 ㅋ

발상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런데, 두개가 같은 다육식물인가요?

비슷한것 같지만 끝이 살짝 달라서 좀 헷갈리긴 합니다.

혹시 정보가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요 녀석은 러우철화 혹은 러우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이 다육식물도 정보가 많이 없네요

예쁜 꽃을 볼 수 있다니 기대가 큽니다. ㅎㅎ

예쁜 꽃을 피면 한번 더 사진찍어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