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꿀팁

시흥은계지구 횟집(회썰당)

by 니~킥 니~킥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오늘은 시흥 은계지구에 있는 횟집 회썰당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워낙 저희집 식구들이 회를 좋아하다보니 집 근처 마땅한 횟집이 없어 좀 불편했는데..

점차 하나 하나 늘어나는 상권에 하나 하나 생기는 횟집들..  ^^

좋습니다.

 

 

회썰당은 은계브리즈힐 교가도로로 내려가시면 오른편에 김밥천국집 왼쪽 옛날통닭집 오른쪽에 있습니다.

입구쪽에는 큰 어항이 있고 주문과 동시에 어항에서 잡아서 회를 썰어주신답니다.

 

 

싱싱하고 맛있을 것 같죠??

횟집은 회의 싱싱함 플러스 가격이 적합하면 손님이 많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을 둘러보겠습니다.

 

 

저희는 일단 광어+우럭 로 5만5천원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보통 광어, 우럭, 생연어, 도미, 농어, 대광어, 참다랑어 외 해산물들이 있습니다.

가게 오셔서 드신다면 대략 6~8개의 테이블이 있었고 4인 기준 의자가 있는 테이블입니다.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보통 포장을 해가시는 분위기고 가게에서 직접 드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이곳 회썰당은 배달도 가능해서 전화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그럼 고기맛과 고기 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보이죠??

 

 

일단 고기가 싱싱했습니다.

원낙 회를 좋아하지만,,

싱싱해서 가족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랑이랑 저는 회 구경도 못할까봐 매운탕도 포장해왔는데..

저희 부부도 꾀 회를 먹었네요

 

 

그래도 매운탕도 옆에서 팔팔 끓여가며 잘 먹었습니다.

신랑이 급 신라면을 가져오더니 라면 면을 넣어 끓여 먹었어요

역시 쥑이네요 ^^

 

 

함께주신 음식은..

상추, 고추, 깻잎, 전복, 연어장, 콘샐러드, 야채샐러드를 주셨고 따로 상추와 깻잎을 한 봉 더 주셨어요

 

 

소스는 간장소스, 와사비, 편마늘, 양념이 잘 된 쌈장을 주셨어요

맛있더라구요

연어장은 전 첨 보았어요

늘 연어는 회 혹은 초밥, 스테이크 정도로만 먹었는데,,

연어를 연어장 만드는 것도 먹을만 한것 같습니다.

 

 

아직도 횟집 어디가지?? 저처럼 고민하신분들..

저는 여기 추천하고 싶습니다.

혹시 더 좋은 횟집이 있다면 소개도 부탁드려요 ^^

 

위의 전화번호 031)316-1666로 전화하시면 미리 포장을 해주시거나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