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꿀팁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맛집? 술집^^ 소개

by 니~킥 니~킥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직장을 빼고는 집콕만 하고 있지만,, 추억을 소환하며 예전의 일상을 그리워해봅니다.

코로나가 이렇게 까지 장기화될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곧 괜찮아지겠지'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정말 힘든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ㅠㅠ

지금은 연말행사도 가족모임도 모두 빼고 집콕해야하지만 다시 예전으로 일상이 돌아온다면 바로 go go 해야줍??  ^^

여기는 광명시 소하동에 있는 술술이라는 술집입니다.

가격대도 괜찮쥬??

이곳은 들어오자 마자 간단한 안주꺼리를 줍니다.

그 중 겨울에도 여름에도 맛있는 조갯국

팔팔 끓여가면서 먹으니 더 맛지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뭘 시키지??

고민하다

배가 고프지 않다고 해서 오돌뼈를 시켰었는데.. 맛있었네요 ^^;

맥주에 먹다보니 친구가 "셀프코너가 있는데 과일 가져다 줄까??" 합니다.

그리고는 네 다섯가지 과일(오렌지, 파인애플, 감.. 등 기억이 가물가물) 가져오고 과일셀러드도 가져왔었습니다.

또, 팝콘이랑 라면땅?인가? 뭐 라면을 바싹하게 튀긴..

ㅎㅎ

그것도 맥주 안주로 괜찮았어요

술집에는 술안주 시키는 좨미 ^^

요기는 이 치킨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요건 메뉴판에서 제일 위에 있는

한방통닭

친구들이 먹으면서 감탄사가 이여지더라구요

친구가 상추랑 깻잎에 고기를 뜯어서 싸먹음 제맛이라며 을마나 잘 먹던지..

그렇게 한참을 먹고 또 먹었었답니다.

그리고,



친킨의 민족

요기도 괜찮았어요

역시 소화동에 있는 곳이구요

지하에 있는 곳 이구요

포켓볼이 비치되어 있어 친구들과 한 게임 하기도 좋았던 곳 같습니다.

치킨 종류도 다양하죠?

여기 사장님께서 치킨에 대해 자부심이 정말 많았습니다.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막 치킨을 먹고와서 치킨 맛을 못봤네요

다음에 간다면 꼭 여기 치킨에 맥주를 마시려고 합니다.

셋트 메뉴도 있어 안주빨 좀 하신다는 분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요 맥주도 검나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맥주종류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이거 저거 골라마시다 저희는 요걸로 쭉 마셨네요 ^^


맥주 종류가 참 많더라구욥

골라먹는 재미 ㅎㅎ

광명시의 술집을 찾으신다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소하동으로 가보시면 어떨까요??

또 가구 싶당 ㅠㅠ


그럼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