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소확행

겨울놀이 필수템 스노우볼메이커 저희도 이제야 해보았습니다.

by 니~킥 니~킥 2021.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올 겨울 참 눈도 헤프게 내립니다.

이젠 그만오려나 했더니 얼마전 예보도 못듣고 눈이 또 내렸습니다.

아파트 주변에 아이들이 눈만 내리면 들고 나와 놀이하는 겨울놀이 필수템 수노우메이커 저희도 이제야 아이기 놀이했습니다.

에궁 진작 가지고 나가 놀껄...

코로나니 뭐니 하며 신랑이 아이들 밖에도 못 나가게 하는바람에 사두고 놀이도 못했다가 아이가 하도 졸라 가지고 나갔답니다.

신나게 놀이하면서 잘 만들어진 오리와 눈사람을 집으로 가져간다고 합니다. 

집으로 가져온 오리랑 눈사람이 점점 녹자 아이는 결굴 냉동실에 살려두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아이가 좋아하니 좀 더 큰걸로 사줄껄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

아이가 계속 간직하고 싶다고 하여 며 칠이 지나도 저희집 냉장고를 차지하고 있네요

이젠 겨울의 끝자락이라 눈이 또 올까요??

몇 번 더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젠 고민 말고 바로 나가 놀아야 겠습니다.

스노우볼메이커는 아래 사진처럼 크기가 다양합니다.

색도 다양해서 아이가 좋아하는 컬러를 골라주어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도 예전보다는 많이 내려간 것 같습니다.

또, 모양도 다양해서 아이들에게 여러가지 모형을 사주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엄마 이젠 손도 춥지 않고 만드니깐 좋다'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어주었답니다.

다음 겨울도 요 스노우볼메이커 덕에 아이가 많이 기다릴꺼 같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니 엄마는 더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